브랜드스토리
제품소개
온라인스토어
티업갤러리
고객센터

newsimg.jpg

[파이낸셜뉴스] 세계 최초 병뚜껑 모양 티백 '티업', 롭스(LOHB's)에 입점

  • 16-12-14 14:32
  • 192

201612141023051480_l.jpg


 

순수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기업 (주)티업이 생수병에 꽂아 마시는 신개념 티백인 '티업(Tea-Up)'을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고 14일 밝혔다.

 

티업은 세계 최초 생수 병뚜껑 모양으로 만들어진 유기농 티백 제품으로 서울 홍대점, 신촌점, 가로수길점, 의정부점, 광명아울렛점 등 전국 29개 롭스 매장에 입점했다.

 

생수 병뚜껑 대신 티업을 생수에 꽂기만 하면 누구나 간편하게 차를 즐길 수 있다.

 

롭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티업 제품은 보리차, 옥수수차, 돼지감자차, 우엉차, 헛개차 5종류다. 제품군과 입점 매장 수는 향후 확대할 계획이다.

 

티업은 무가공 방식이 적용돼 찬물에서도 차 본연의 맛이 그대로 우러나 차의 고유성분이 변질되지 않아 냉수에서 최적의 맛을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특히 티업은 국내 농가에서 친환경 방식으로 재배한 농산물과 고급 찻잎을 사용해 국내 차(茶) 산업 발전 및 농가 소득 증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별도의 가공 첨가물 없이 고품질의 찻잎과 친환경 재배방식의 농산물을 사용해 무가공 유기농 천연성분을 온전히 함유하고 있어 갈증 해소는 물론 피로회복 등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김범수 티업 대표는 "이번 롭스 입점을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대한민국 트렌드 리더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누구나 손쉽게 차(茶)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드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업은 올해로 2회째를 맞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해양수산부가 주최하는 2016 농수산식품 창업콘테스트 KBS1TV '아이디어 대한민국 나는 농부다2'에서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오늘본 상품

오늘본 상품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to top 초록우산은 꿈과 소망을 인증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