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토리
제품소개
온라인스토어
티업갤러리
고객센터

newsimg.jpg

[한겨례: 라이프 360] 룩 아워티의 블렌딩 티 '티캡'

  • 16-11-17 10:39
  • 280

라이프 360


1.png

'비츠 바이 닥터드레'의 울트라 바이올렛 컬렉션'.

 

'비츠 바이 닥터드레'(비츠)가 ''울트라 바이올렛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와 초경량 이어폰 '유어비츠'에 바이올렛 색과 함께 흰색으로 포인트를 준 이번 컬렉션은 음악 감상뿐만 아니라 스타일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아이템이다. 두 제품 모두 음악을 재생하면서 전화 통화와 아이폰 음성서비스인 시리(siri) 활성화가 가능하며, 인체공학전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2.png

룩 아워티의 블렌딩 티 '티캡'

 

차 브랜드 '룩아워티'가 티백 브랜드 '티업'과 협업해 생수병에 꽂아 마시는 혼합차 '티캡'을 선보였다. 티캡은 병뚜껑 대신 티캡을 생수병에 꽂기만 하면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블렌딩 티 제품이다. 루비 히비스커스, 핑거루트 더블 에스, 써니 루이보스, 크림 루이보스 총 4종으로 구성됐다.

 


3.png

필립스 '디지털 터보 에어프라이어'.

 

필립스가 기존 모델보다 사용법이 빠르고 편리해진 '디지털 터보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 기존 '터보 에어프라이어'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즐겨 사용하는 조리 방식을 미리 저장해 버튼 하나로 조작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 디지털 디스플레이 화면이 탑재돼 있어 손쉬운 원터치 동작이 가능하며, 온도 및 시간을 재빨리 조절할 수 있는 '퀵 컨트롤' 다이얼이 추가됐다. 모바일 앱을 통해 200가지 이상의 조리법을 무료로 볼 수도 있다.

 

 


001_[한겨레] 라이프 360-문화 B07면-20161117.jpg

 

오늘본 상품

오늘본 상품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to top 초록우산은 꿈과 소망을 인증마크